|
2026-06-24 21:58
조회: 138
추천: 0
아 주보돌기싫다원래 노스데까지 딱 주보 12개길래 예전에 유니온작해논 캐릭에 투력 천만정도 맞춰서 10분컷 노스데돌이들이 있었는데
요새는 유챔으로 이카돌이만 3개에 챌섭에 레테까지 키우고 이번에 패치로 힐라 핑크빈 시그너스 일보로 강등되면서 딱 12마리 아니게 되니까 뭔가 애매하고 귀찮아져서 돌기싫네... 그냥 앞으로는 유기떄려버릴까 귀찮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