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01
조회: 162
추천: 0
전투력 이천만 가까이 되는데 카이 못잡으면 ㅂㅅ 접어야 겠지요.?아란이고 전투력 이천만 가까이 되는데 영상 보고 패턴 파악한다음 5번정도 햇는데 2페 가보지도 못함 이정도 손이면 접는게 맞는거겠지요.?? 자괴감 ㅈㄴ들음 딴 사람 다하는데 나만 못하고 ㅂㅅ처럼 있으니
500억 가까이 있는데 그냥 처분해야 하나 싶네요..
EXP
449
(49%)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