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이고 전투력 이천만 가까이 되는데 영상 보고 패턴 파악한다음 5번정도 햇는데 2페 가보지도 못함 이정도 손이면 접는게 맞는거겠지요.?? 자괴감 ㅈㄴ들음 딴 사람 다하는데 나만 못하고 ㅂㅅ처럼 있으니

500억 가까이 있는데 그냥 처분해야 하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