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7
조회: 1,661
추천: 1
검마 가격 반토막 나겠네 곧..분명히 난이도 저하 없을거라 했는데
시간이 줄어듦에 따라 어느정도는 살짝 어려워 지거나 쉬워질 수 있다고 쳐도 검마는 배율이 거의 반토막이 났던데 너프 쎄게 먹이려고 하는거겠죠? 아니면 이제 진심으로 배럭 양산시키려 하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