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난이도 저하 없을거라 했는데
시간이 줄어듦에 따라
어느정도는 살짝 어려워 지거나 쉬워질 수 있다고 쳐도
검마는 배율이 거의 반토막이 났던데
너프 쎄게 먹이려고 하는거겠죠?
아니면 이제 진심으로 배럭 양산시키려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