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제 2시간 남았는데 증바람 하고 싶어서 큰맘먹고 손사냥 멈추고 자동사냥 맛만 볼까 했는데 9시에 들어갔는데 80분동안 이러는데

이럴거면 걍 손사냥했지 2시간 사냥 재화 어쩔거야
신창섭은 고치던가 2시간치 사료를 뿌려라

그리고 매주 초기화하지 말고 누적시켜줘
이런 불상사 대비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