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을 토요일인가 생성해서

뭔가 준비할 시간이 적어가지고
빠듯하게 하려니까 애매해서
2주차부터 검솔까지 달릴듯

근데 다들 왜 7월초 각 보는거지
미라클 나올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