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난리치는 각종 컨텐츠들 전부 재밌게 하는사람이 몇명씩은 있는데
스피릿세이비어 이것도 좋아하던 사람이 있나 궁금하네
난 아직도 프로젝트 에스페라는 나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