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56
조회: 189
추천: 0
어센트는 사실 데미지 냅둿어도 됫지안나싶음물론 20분 으로 보스바뀌면서 효율상으로 내려갔다고는하지만
그러다보니 뭔가 너무 효율 다 따질수있는 요즘같은 게임환경에서 스킬 효율 자체가 곱창나버리니까 딱 그 3연타를 썻을때 체력 확녹아 내리거나 하는 그런 어센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킬효과를 느끼기기가힘듬 물론 30렙기준으론 아직도 충분히 영향력있는 데미지고 저런 효과를 느낄 수는 있겠지만 보통 굉장히 스킬찍는 순위가 후순위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입이나 뉴비 유저혹은 중자본 유저까ㅈ지 1렙~10렙 어쎈트로 이게 뭐지?하는 생각이 절로들게함 스킬 설계부터가 타게임에는 없는 굉장히 유니크 설계에 스킬사용시 일러스트도 따로나오고 사실 임팩트만 놓고보면 오리진급 스킬에 전투경험의 즐거움을 충분히 줄 수있는 스킬이라 생각하는데 참 뭔가 뭔가인 스킬이 되어버린거같음 차라리 기존 데미지 유지가 되었다면 게임밸런스적인 측면으로는 조금 걱정 될 수있겟지만 진짜 스킬자체의 임팩트뿐만 아니라 전략적 가치도 매우올라가는 스킬이 될 수 있었을거 같은데 참아쉬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