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넓게 보고 싶은데
특히 대적자나 검마같은데서

사실 지금 2560이나 1920 해상도는 전체화면 하면 똑같고 그나마 줄여준다는게 ui크기인데
그냥 화면 자체를 줄일 수는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