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56
조회: 102
추천: 0
메이플은 해상도 조절할 생각이 없나..좀 더 넓게 보고 싶은데
특히 대적자나 검마같은데서 사실 지금 2560이나 1920 해상도는 전체화면 하면 똑같고 그나마 줄여준다는게 ui크기인데 그냥 화면 자체를 줄일 수는 없나
EXP
325,301
(61%)
/ 3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