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해서 적응이 ㅠㅠ

챌섭에서 17성 강화권 가엔링에 바른다음 스타포스 누르려 하는데 

강화하기 버튼이 까맣게 비활성화가 되어있어요 

뭐가 문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