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7시 출근인데 슈챌 찍겠다고 하 하

1700억정도 쓰고 템팔면 1440억(수수료포함) 정도 나오네요...

원래 해방하면 다들 찍겠지? 하다가 급격하게 올라가길래 메소투입좀 했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