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장신구는 여명 둘둘 맞추고 보조는 매물이 없어서 살게 없는데 레잠 노는게 불편해서 계속 고민중임
자본은 100억 있고 본캐로 쓸거긴 한데 이걸 지금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스펙업 다른곳에서 할게 없어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