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최초 쿨뚝 개날먹해서
맨징했는데

쿨뚝직작 꽤많이 했는데 처음으로 4초띄움

원래 거공이랑 몽벨 살려했는데

마깃안 17-18 파방 누르고 자동강화창 들어가서 자동강화눌렀는데

거긴 파방체크 안해서 1딸깍펑하고

칠흑살돈 부족해져서 평균회귀하려고 에테모자 레전사서 돌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