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8
조회: 199
추천: 0
레테 쿨뚝 조음??![]() 인생최초 쿨뚝 개날먹해서 맨징했는데 쿨뚝직작 꽤많이 했는데 처음으로 4초띄움 원래 거공이랑 몽벨 살려했는데 마깃안 17-18 파방 누르고 자동강화창 들어가서 자동강화눌렀는데 거긴 파방체크 안해서 1딸깍펑하고 칠흑살돈 부족해져서 평균회귀하려고 에테모자 레전사서 돌림 ㄷㄷ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