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44
조회: 210
추천: 1
3백 전술이해도가 아예 없는데3백을 왜 쓰는거임?
아니 343이면 4에 있는 황인범 백승호가 공 받으러 내려와서 뭔가 메이킹을 해야하는데 시발 윙포워드로 나가있는 이강인이 내려와서 공 받고 "이강인 해줘 축구" 쳐 하고 있네 시발 그렇다고 윙백들이 잘라들어가면서, 플레이메이킹에 참여하지도 않고 건너뛰어서 상대진영에서 윙백들이 공잡고 1대1 아이솔 시킨다음에 크로스만 쳐 올릴거면 조규성을 선발로 쓰던가 아님 442로 하던가 무슨 시발 개 ㅈ같고, 콘테 시절 시대 지난 3백을 이해도도 없이 왜 쓰는거임? 3백 해야 ㅈ간지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