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황인범 오현규 이강인이 폼 ㅈ박음
얘네 정상폼이면 그래도 이길만한데 얘네까지 폼 박으니까 k리그 베스트도 아니고 k리그에서 명보팸 데리고 나와서 조축하는 수준이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