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4
조회: 332
추천: 0
이태석 설영우는 평소의 모습인데오늘 황인범 오현규 이강인이 폼 ㅈ박음
얘네 정상폼이면 그래도 이길만한데 얘네까지 폼 박으니까 k리그 베스트도 아니고 k리그에서 명보팸 데리고 나와서 조축하는 수준이라 ㅇㅇ
EXP
11,961
(70%)
/ 1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