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기 전에 딱 하루윌 카더스크까지 잡고 듄켈 진힐라는 벽느껴서 해방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말출 나온 김에 간만에 접속했더니 보스컷 많이 널널해졌길래 하루종일 쳐서 잡았다 ㅎㅎ
혼자하는 거 좋아해서 무조건 솔플만 했는데 듄켈 진힐라에 노멀세렌까지 잡히니까 기분 좋다
제네패스도 사고 검마 열심히 연습하는데 3페이즈가 많이 빡세네,,
아무튼 메이플이 많이 건강해진거같으니깐 전역하면 열심히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