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 첫번째만 1정수, 나머지 2정수 빌드

딜은 개빡딜은 아니고 그냥 확클되도록 생존위주로 함
위험한 상황은 딜손실나더라도 생존부터 챙기는 식ㅇㅇ

놀랍게도 둘다 남은 시간은 약 1분 20초로 거의 동일했다.
20분되면 남은 시간도×2/3되어야할 줄 알았는데 차이가 없더라

물론 패턴 어떻게 나왔냐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는 있지만
내가 생존 위주로 플레이하면 노흉은 오차가 적은 편이긴했음.

그거 고려하면 노흉은 예전보다 쉬워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