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50
조회: 183
추천: 0
내 컨트롤 헥환 7.7만 노흉 30분 시절vs20분 결과빌드 : 첫번째만 1정수, 나머지 2정수 빌드
딜은 개빡딜은 아니고 그냥 확클되도록 생존위주로 함 위험한 상황은 딜손실나더라도 생존부터 챙기는 식ㅇㅇ 놀랍게도 둘다 남은 시간은 약 1분 20초로 거의 동일했다. 20분되면 남은 시간도×2/3되어야할 줄 알았는데 차이가 없더라 물론 패턴 어떻게 나왔냐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는 있지만 내가 생존 위주로 플레이하면 노흉은 오차가 적은 편이긴했음. 그거 고려하면 노흉은 예전보다 쉬워진 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