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극딜 삑사리 2판인가 났으니 한 3~4트 한거같네

렌으로 본캐변경 겸 하는중인데, 팬텀으로 했을때보다 쉽게 잡은거같음.. 물론 패턴도 엄청 완화되가지고 정직하게 비교는 안되는데 렌으로 해보니까 조금 더 편하게 잡은듯

물론 마지막에 0.3퍼인가 남기고 3데카 2실 체력40퍼였나 남아서 기도하면서 잡음..
진힐라 잡고 바로 어센트 뚫음.. 나중에 대참사 방지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