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05
조회: 115
추천: 0
어우 진힐라 드디어 잡았네입장극딜 삑사리 2판인가 났으니 한 3~4트 한거같네
렌으로 본캐변경 겸 하는중인데, 팬텀으로 했을때보다 쉽게 잡은거같음.. 물론 패턴도 엄청 완화되가지고 정직하게 비교는 안되는데 렌으로 해보니까 조금 더 편하게 잡은듯 물론 마지막에 0.3퍼인가 남기고 3데카 2실 체력40퍼였나 남아서 기도하면서 잡음.. 진힐라 잡고 바로 어센트 뚫음.. 나중에 대참사 방지하려고
EXP
31,183
(49%)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반더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