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평범한 일반인 기준으로 무난하게 깰 수 있을 정도인가?

챌섭 이번 달 안에 검솔해서 해방 땡기고싶어서 트라이하려는데 현재 포스 1150이라 이거 피방, 하이퍼스탯, 심볼업 땡겨서 1320 맞추고 하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