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들 방학이라고 다들 유입해서

자석펫 뽑기나 보스 멸망전 하는거 보면

겁나 재밌음

챌섭 276이라 280 찍고 점수도 올려야하는데 존나 귀찮네

사냥 하기가 귀찮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