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초에 한 번씩 천천히 눌러도 경고 누적으로 나가지고

다른키랑 천천히 번갈아서 눌러도 경고 먹고 나가져서...

답답하네요 ㅠ.ㅠ

키보드가 고장난건 아닌데 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