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해서 욕하는건 어느정도 그렇다 치는데
실제로 하면 줘털릴거면서 '내가 더 잘할듯' ㅇㅈㄹ 하는 애들은 너무 꼴보기가 싫네ㅋㅋ
걍 가오가 몸을 지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