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레테가 아니긴 한데요
레테 커버범위가 화면 밖까지 되는지는 모르는데
지형이 다 4층이나 간격넓은 3층이라
3누스+파운틴해도 젠마다 직접 가서 잔반 처리해야하는 곳이 꼭 보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좁나? 안가봐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