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0
조회: 239
추천: 0
K리그는 연봉이 왜이리 높음?얘내 시장이 그렇게 크다고? 야구랑 비슷할정도로?
야구가 인원이 많아서 평균을 깎아서 그런가? 세금지원해주는 건 아니겠지?
ㄹㅇㄴㅁ
![]() 진짜 너무감사합니다 례례님이 그려주셨습니다! ![]() 듀니뿌님이 그려주셨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