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8
조회: 9,844
추천: 16
메붕이 pc방 알바중인데 요즘 다 이러냐설거지하고 있는데 어떤 아재 와가지고 “와봐” 이러길래 갔더니 ”이거 좀 봐봐” “몰라?” 이러길래 잠깐만요하고 설치파일 문젠거 같아서 해결해줬더니 말도없이 손 휘적거리는데 머냐 이거 기분 ㅈㄴ나쁜데 정상이지? ![]()
EXP
1,840
(20%)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아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