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하고 있는데

어떤 아재 와가지고 “와봐” 이러길래 갔더니

”이거 좀 봐봐” “몰라?” 이러길래 잠깐만요하고

설치파일 문젠거 같아서 해결해줬더니

말도없이 손 휘적거리는데 머냐 이거

기분 ㅈㄴ나쁜데 정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