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9
조회: 276
추천: 1
슈챌 300번대 후기직장인이라 목요일 하루 연차내고 사우나 90시간에 풀로 땡기고 안되서 노블받고 깻지만 그래도 나 노력했어.... 노블 받자마자 실수 안히고 바로 깰라고 98프로로 무한리트 갈기고... 어센트 두번이나 떠서 순위가 좀 많이 밀리긴했지만 노블받고 겨우 깬 하남자라해도 그래도 고생했다고 인정받고싶다. 참고로 이번주 토요일 시험인데 이러고있었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