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22
조회: 618
추천: 0
레테 체급 ㅈ구리네 진짜![]()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레테인데 배율 이정도나오면 포뻥안채워도 검밑 하드+노말메이린 가능할까요? 루시드는 재사용 대박나는거 아니면 못잡을거같긴해서 노말 갈까 생각중입니다
EXP
2,680
(40%)
/ 2,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제비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