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는 3만이면 무조건 옮겨주잖음

유찰식으로 하려면 닉변비 15000에 수수료5퍼 빠지는데
30만만 넘어가면 익스프레스보다 메포 더 빠지는건데

유찰시켜야할 정도의 닉이면 30은 그냥 넘을테니까 메포좀 더 지우고 싶어서 그런거일듯

지금 올라온거봐도 2천만도 있던데 이거 수수료만 얼마냐

일단 추가해달라고 문의는 넣긴했는데 갑자기 추가해주지는 않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