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3
조회: 211
추천: 0
뉴비도 빡시게 2주차 부터 달리면 4주차해방가능??![]() 검은게이가 79배율이라... 아직 274렙에 포스뻥 안받고있고 주간이벤트 아예 건드리지도 않았으니 주말2일 피방가서 존나달리면서 어케든280찍고 그간 모은 솔에조 솔에기로 헥사투자하고 어케든 검게이만 화요일 전에 잡으면 나도 4주차 가능할거같은데 그 미라클인지 뭔지 나도 해보고싶어
EXP
137,191
(8%)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