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면 술에 찌들어 사는거
근데 술 맛 없음;;ㅋ

힘들면 걍 타이레놀 먹으면서 자야 됨ㅋ

삶이 힘들다고 술??
아니 술은 맛없잖아

힘들면 어쩔수 없어
누가 위로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