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이라 이해점

체코전 이겼을때랑
지금이랑 분위기 180도 다른게 왜그럼 ?
(예를들면 국대감독이라던지 감독의 전술이라던지?)

그냥 우리나라 팀인데
생각보다 우리나라팀이 이기고 지는거에
양극화가 좀 되어있는 기분임


약간 티원 젠지 결승에서
티원이기면 젠지단 다 버로우타고
젠지이기면 티원단 다 버로우타고

그런거랑 같은거임 ?



근데 왜 국대라는 하나의 목표에서 왜 그러는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