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7
조회: 239
추천: 0
우리나라 축구 이해가 안되어서 그러는데축알못이라 이해점 체코전 이겼을때랑 지금이랑 분위기 180도 다른게 왜그럼 ? (예를들면 국대감독이라던지 감독의 전술이라던지?) 그냥 우리나라 팀인데 생각보다 우리나라팀이 이기고 지는거에 양극화가 좀 되어있는 기분임 약간 티원 젠지 결승에서 티원이기면 젠지단 다 버로우타고 젠지이기면 티원단 다 버로우타고 그런거랑 같은거임 ? 근데 왜 국대라는 하나의 목표에서 왜 그러는거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