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8
조회: 179
추천: 0
내가 아직 진정한 메숭이가 아니기 때문에 빡치는게 아닐까?외눈박이 마을에선 아닌쪽이 이상하단 얘기가 있지
내가 이건 대체 왜? 하며 납득이 안가는 부분조차 하나의 문화로 여기고 얘들은 원래부터 그런갑다 하는게 올바른 것이 아닐까? 나는 아직 메숭이가 아닌 이방인 입장이기에 빡치는거였어 딱 3개월만 해보자 우우우 쌀쌀쌀
EXP
137,191
(8%)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