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눈박이 마을에선 아닌쪽이 이상하단 얘기가 있지

내가 이건 대체 왜? 하며 납득이 안가는 부분조차
하나의 문화로 여기고 얘들은 원래부터 그런갑다 하는게 올바른 것이 아닐까?

나는 아직 메숭이가 아닌 이방인 입장이기에 빡치는거였어

딱 3개월만 해보자

우우우 쌀쌀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