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뉴비라 공략 열심히 보고 공부해서 하는데
진짜 짜증나는 사람이네

할줄안대서 하는데 공략법이 알고 있는게 다를 수 있고 내가 틀리고 저사람이 맞을 수 있지 근데 나갈거면 말이라도 해주던가 나가서 미안하다 사과라도 하던가...

저사람 나간줄도 모르고 존나열심히 렙업하고 있었는데 혼자
왜 보스 안잡지? 무적써주러 안오지? 했는데 처나갔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