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26
조회: 376
추천: 0
스펙터 블래스트 진짜 짜증나네...(징징)![]() 나도 뉴비라 공략 열심히 보고 공부해서 하는데 진짜 짜증나는 사람이네 할줄안대서 하는데 공략법이 알고 있는게 다를 수 있고 내가 틀리고 저사람이 맞을 수 있지 근데 나갈거면 말이라도 해주던가 나가서 미안하다 사과라도 하던가... 저사람 나간줄도 모르고 존나열심히 렙업하고 있었는데 혼자 왜 보스 안잡지? 무적써주러 안오지? 했는데 처나갔네 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