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버닝으로 복귀한 사람이라 골드주화 사려고 싱글벙글 캐시샵 들어갔더니 삭제됐네요 큐브나 가위는 지금 당장 필요 없어서 사기가 애매한데 지금 당장 마일리지를 써야 한다면 그냥 사는 게 나은가요? (마일리지 8000원 가량 있음, 주기적으로 접속이 힘들어서 마일리지 그냥 날라갈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