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용투신 <-- 닉네임 판매올려볼려고 하는데 위반하는 이름은 뭐 판매를 못한다고.. 설마 "투신" 이 것때매 그런가요?

근데 전 잘 쓰고 있는데...

사유아시는분 ㅠㅠ

카이저, 스커, 에반등 용 다루는 직업의 강한 이름 판매하고싶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