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40들고 대기탔다가 80 쯤? 올라가서 못 샀는데 
이번에도 40들고 대기타는 중.. 
알 사람들만 알 닉이니까 더 비싸게 사는 사람 있으면 
그 사람이 더 팬심 있는 거라 생각하면 대니까 오히려 마음은 더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