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7성강화권, 큐브 등등등  직작하는데 막쓰고있는데
이번코인샵은 코인 넉넉하게 주나..?

보스코인샵도 일단 템 만드는게 우선이라 놀긍에 다쓰고있는데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