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템메획60%까진 맞췄는데 챌섭시작 전이랑 비교해서 사는게 개손해일정도의 거품인가요?? 챌섭 열리고 지금까지 매일 메제 채우긴 했는데 지금이라도 드메 그만맞추고 차라리 스펙업을 해야하나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