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때 160퍼로 20분 쳤는데 법사 유챔 장신구 템 파니까 20분 120퍼 됨

템은 다운그레이드 됐지만 보스 20분됐으니까 또이또이라서 그대로 할까 생각 중인데 파풀 대신이라 하는 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