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31
조회: 262
추천: 0
레테 검마 솔격 성공![]() 전투력 4800만 도핑 이거저거 빠져서 실배율 116% 5초인가 10초 남기고 데카 1로 겨우 잡음 2페, 3페 모두 제네해방 없으니 극딜때 너무 힘들더라 레테여서 그나마 중간중간 엎드려도 딜 들어가서 망정이지 3페때 너무 힘들어서 시퀀스 -> 이딕트 -> 에테리얼 3초무적-> 나머지 이렇게 안하면 딜을 못하겠음 이제 7월1일에 바로 검마 돌면 담주 해방이다
EXP
1,044
(22%)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전설적인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