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1
조회: 171
추천: 0
세렌 뭔가 깨달았나 싶었는데 아닌 것 같기도 하고2페 낮 왕레이저 -> 피한 것 같은데 자꾸 어디 걸림
그래도 이젠 맞기 시작하는 거 보이자마자 바로 무적기 쓰거나 탈출함 2페 낮 실명폭탄 -> 이펙트 키고 하니까 잘 안 보임; 특히 극딜 때 2페 불 -> 얜 그나마 쉬운 듯? 바닥 장판도 사이에 서 있으면 괜찮은 것 같고 그 불의 장벽?? 그것도 텔로 나가지는 것 같더라? 그래서 장벽 사이에 세렌이랑 나 두고 패면 은근 꿀같음 2페 여명 -> ㅅㅂ 진짜 개극혐 노루에 새틀라이트빔에 럴커에 자폭폭탄에 생난리 이젠 걍 튀다가 1극만 깔쌈하게 박고 도망만 칠라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