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 낮 왕레이저 -> 피한 것 같은데 자꾸 어디 걸림
그래도 이젠 맞기 시작하는 거 보이자마자 바로 무적기 쓰거나 탈출함

2페 낮 실명폭탄 -> 이펙트 키고 하니까 잘 안 보임; 특히 극딜 때

2페 불 -> 얜 그나마 쉬운 듯? 바닥 장판도 사이에 서 있으면 괜찮은 것 같고
그 불의 장벽?? 그것도 텔로 나가지는 것 같더라?
그래서 장벽 사이에 세렌이랑 나 두고 패면 은근 꿀같음

2페 여명 -> ㅅㅂ 진짜 개극혐 노루에 새틀라이트빔에 럴커에 자폭폭탄에 생난리
이젠 걍 튀다가 1극만 깔쌈하게 박고 도망만 칠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