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5:56
조회: 877
추천: 0
검밑솔 캐릭에 리레4 사줫다![]() 검밑솔 돌 스펙 돼서 해방시작햇는데 장신구류 싹 다 빈칸이라 옥션 갔더니 너무 비싸길래 리레4 30억하길래 사줫다 ㅇㅇ 리레가 지금 가성비인듯.. 챌섭 캐릭것도 미리 사놓을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