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15
조회: 1,308
추천: 0
님들 지금 저 검마 113프론데랩 278이고 포스 100프로임
피시방 가고 일요일에 심볼 강화하면 20만 더 채우면 되는데 샤타 받으면 아마 150프로? 될거 같음 ㄱ임? 나도 7월 2일 해방 가능임? 참고로 초견임. 검마 1페만 깔짝했는데 데카 5개 사라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