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278이고 포스 100프로임
피시방 가고 일요일에 심볼 강화하면 20만 더 채우면 되는데
샤타 받으면 아마 150프로? 될거 같음

ㄱ임? 나도 7월 2일 해방 가능임?
참고로 초견임. 검마 1페만 깔짝했는데 데카 5개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