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31
조회: 270
추천: 0
근데 이번에 복귀유저인데 미트라를 왜 사라는건가여노작 40억 윗잠레전 60억인데 옵션띄우고하면 100억 그냥 빨릴거같은데 그 돈으로 여명4셋맞추고 유에 엠블렘으로 공짜큐브로 두줄정도 노리는게 낫지않나요 물론 뭐 몇백억 그냥 쓰시는분들은 미트라 사시는게 낫겟지만 현질 몇십만원만 하는 저에겐 미트라하나사면 돈이 끝인뎅
EXP
8,123
(90%)
/ 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밥스타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