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작 40억 윗잠레전 60억인데 옵션띄우고하면 100억 그냥 빨릴거같은데 그 돈으로 여명4셋맞추고 유에 엠블렘으로 공짜큐브로 두줄정도 노리는게 낫지않나요 물론 뭐 몇백억 그냥 쓰시는분들은 미트라 사시는게 낫겟지만 현질 몇십만원만 하는 저에겐 미트라하나사면 돈이 끝인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