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은 적당히 유에 2/1줄 쓰다가 미트라 사고싶고
보조는 적당히 레에나 레유 사고싶고
여명은 아직 못맞췄는데

챌린저 달려면 뭐가 제일 나을까요?
레잠은 제네무기랑 하트에 쓰려고 해서 여유가 없네용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