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19
조회: 172
추천: 0
그래서 챌섭에 묻어둔 내 100억은...똥블은 적당히 유에 2/1줄 쓰다가 미트라 사고싶고
보조는 적당히 레에나 레유 사고싶고 여명은 아직 못맞췄는데 챌린저 달려면 뭐가 제일 나을까요? 레잠은 제네무기랑 하트에 쓰려고 해서 여유가 없네용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