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들은 거품 ㅈㄴ 껴있고 방어구는 노작 값 엄청 싸서 미라클 때문에 잠재 거품은 없을텐데 그냥 악세 살돈으로 아버 이상템 지금 만들어두고 챌섭 끝나도 쓸수있게 하는게 더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