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었다 왔는데 지금이 스카니아 갈 때인가 싶어서 물어봄

베라

본캐289 부캐285 280 280등등
(하지만 다 깡통, 해방무기랑 헥사는 남아있음)
유니온9000대
자석펫 4마리

스카니아

이번 챌섭 키우고 있음
황무지
이번에 200물약 있음

베라에서 한 1년 넘게 솔플만 하다가(친창0명 길드 오프접속)
이번에 다시 재미붙어서 하려고 하거든 근데 이번에는 사람 많은 곳 가볼까 해서 스카니아 생각중인데

저 조건들이면 어디 갈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