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50
조회: 117
추천: 0
매우 고민이야 베라vs스카니아접었다 왔는데 지금이 스카니아 갈 때인가 싶어서 물어봄
베라 본캐289 부캐285 280 280등등 (하지만 다 깡통, 해방무기랑 헥사는 남아있음) 유니온9000대 자석펫 4마리 스카니아 이번 챌섭 키우고 있음 황무지 이번에 200물약 있음 베라에서 한 1년 넘게 솔플만 하다가(친창0명 길드 오프접속) 이번에 다시 재미붙어서 하려고 하거든 근데 이번에는 사람 많은 곳 가볼까 해서 스카니아 생각중인데 저 조건들이면 어디 갈 것 같아?
EXP
137,547
(10%)
/ 160,0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좋지